정리킴



 아이폰, 하면 떠오르는 내용들이 상당히 많겠지만 고정적으로 생각나는 것이 있다면 저는 배터리 일체형 스마트폰이라는 것인데요. 사실 아이폰 덕분에 보조배터리 시장이 이렇게까지 성장했다고 봐야 과언이 아닐 정도인것이죠. 고전적으로 다른 안드로이드 폰은 배터리 교체형이었으니까요. 그런데 뜬금없이 아이폰에서 배터리가 장착된 케이스를 공식 출시했네요.

 궁금했던것들중 하나가 비슷한 두께를 가지고 있더라도 아이폰은 다른 폰에 비해서 적은 배터리 용량을 가지고 있는것이었는데요. 이번에 나오는 일체형 배터리 케이스 같은 경우는 아이폰 6s의 배터리 용량보다 약간 큰 사이즈의 mAh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생각했을때에도 디자인을 중시하는 아이폰에서 이런식의 제품을 선보인다는것이 약간은 의문스럽기도 한 부분이 있는데요. 그에 대해서 애플의 입장은 쉽게 장탈착이 가능한 배터리 케이스는 처음이며 매일 필요한 제품이 아니라 특별한 상황에서 빛을 발하는 제품이라고 반응했다고 합니다.


 항상 이해가 잘 되지 않는 행보를 이어나가는 애플이지만 결과는 나쁘지 않았으니 이번 제품도 다음을 위한 포석으로 생각해봐야 할 것 같어요. 그래도 이런 새로운 공식 악세서리가 나온다는 것 자체가 저는 좋아보이네요. 다만 가격은 $99로 저렴하지는 않네요.

댓글 로드 중…

블로그 정보

정리킴 - 직장인부스트

자바 배우는 중

최근에 게시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