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리킴



케익은 투썸플레이스가 진리


얼마전 설날중 하루가 제 생일이었다죠. 어쩜 이렇게 겹치는지 그래도 올해는 기분좋은게 친구가 저에게 투썸 케이크를 선물해주었습니다. 올레발레~! 예전부터 투썸투썸 노래를 불렀었는데 이렇게 기쁜 내 생일날 먹을 수 있다니 행복하더라고요. 그래서 직접 받으러 갔습니다.




 우리동네에도 생겼다죠. 뭐 동네에서 갑질로 소문이 무성한 그 곳이기는 하지만 케익하나 사자고 먼곳을 떠날수 없으니 방문했습니다. 제가 받은 건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인데요. 하아.. 가는날이 장날인지 없더라고요.






 냉동도 다크포레스트랑 치즈케이크 등 대표상품만 있다고 해서 혹시나 몰라 저녁에 찾아오면 안되냐고 물어보니 만들어주신다고 합니다. 직원들은 엄청 친절하네요.






 이 포스팅으로 저에게 이런 기프티콘을 선물해 준 'ㅇㄱ' 양에게 사랑의 키스를 날립니다. 먹튀하지말고 그녀와의 인간관계를 잘 유지해야겠어요. 후....






 그렇게 저녁에 케익을 받아온 정리는 생일 축하준비를 하게 됩니다. 동생이 설 선물로 받아온 디아블로 데빌스 콜렉션 레드를 같이 따줬네요. 아무래도 칠레 레드와인이라 육류요리나 매콤한 카레가 잘 어울린다고 하지만 집에 와인은 저거랑 카베르네 쇼비뇽이 있었는데 가격을 보니 그거 딸껄 그랬네요. 후.... 어짜피 안 어울리는거 싼걸 먹었어야 했는데





 딸기가 엄청 탐스럽지 않나요? 요즘 딸기가 완전 금값이라서 이번 설 연휴에 한박스 샀는데 엄청 비싸던지.... 어머니가 목소리를 떨면서 먹으라고 말씀하시더라고요.





깔끔하게 와인을 개봉하고





즐거운 생일을 시작했습니다. 조만간 와인 테이스팅 노트도 쓸테지만 맛이 괜찮더라고요. 역시 진리의 가성비 디아블로 인듯합니다.





케익으로 돌아것 내부를 보면 크림이 곳곳에 가득 차 있다고 보시면 될 것 같어요. 시트가 바로 구운게 아닌 느낌이라서 아쉽기는 했지만 딸기도 싱싱했고 너무 맛나더라고요. 이러다가 생일 때마다 투썸플레이스 케익을 사지 않을까 고민됩니다. 기프티콘인데도 CJ ONE카드 적립이 되는것도 너무 좋았네요.

댓글 로드 중…

블로그 정보

정리킴 - 직장인부스트

자바 배우는 중

최근에 게시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