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리킴



 아이허브에서는 여름 기간(6월 15일부터 9월 30일까지) 에 배송 안하는 제품이 있는거 아이허브 매니아라면 다들 잘 알고계시죠? 이제 10월이 되었기 때문에 배송을 다시 시작한다는 메일이 왔었는데 전 이제서야 확인했네요. 아이허브 이용자라면 한번쯤은 꼭 사봤을 귤젤리 뿐만 아니라 제가 좋아하는 초코러브 초콜릿 with 바다소금도 다시 배송이 가능하다고 하니 조만간 저도 한번 주문해야겠어요.





 이게 바로 아이허브 한번이라고 구매한 경험이 있다면 다 안다는 전설의 귤젤리인거죠. 한때 우리나라에서 너무 많이 구매해서 쇼핑몰 내에서도 이 제품이 품귀 현상을 일으켰다는 소문이 있을정도로 맛난 젤리라고 하네요. 주부들이 아이들 잘한일 있었을 때만 주기로 해놓고 주부들이 다 먹어버렸다는 그 마성의 젤리죠.


아이허브 귤젤리 구매페이지





 이 제품은 제가 먹고 반한 초콜릿인데요. 우리나라에서는 초콜릿에 무슨 소금을 첨가해서 먹냐고 하시겠지만 외국에서는 이미 흔한 제품이에요. 우리가 아는 사실 중 하나가 수박에 소금 쳐 먹으면 더 단다고 하잖아요. 물론 그렇게 드시는분이 많지는 않지만요. 그거랑 같은 원리인데요. 제가 먹어본 결과 약간 달면서 짭짤하니 MSG 느낌이 나는 초콜릿이라고 해야할까요? 꼭 한번 사서 드셔보세요.


초코러브 with 바다소금 구매페이지




 이 제품은 안먹어봤는데 인기도 많고 레몬향이니 땡기더라고요. 거기에 비타민 D3가 들어있다고 하네요.


레몬젤리 구매페이지


2015/09/29 - [아이허브] - 아이허브 환절기 아이템 추천 메소드 핸드워시


댓글 로드 중…

블로그 정보

정리킴 - 직장인부스트

자바 배우는 중

최근에 게시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