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리킴



환절기 아이템 메소드 핸드워시 완전추천


일전에 밝히지는 않았지만 저는 완전 아이허브 매니아인데요. 이게 계속 구매하고 사용하다보면 아무래도 흥미가 계속 떨어지기 마련이더라고요. 꼭 필요한 제품이 아닌 경우도 있고요. 그래도 꾸준하게 사용하는 제품이 하나 있는데요. 그게 바로 메소드 핸드워시입니다. 이게 왜 좋은지는 천천히 말해드릴께요.







아이허브에 메소드도 종류가 여러가지 있다고 보시면 되요. 사진에 있는것 처럼 액체 타입으로 나오는 경우도 있고 예전에 사용했었던 미키 미니 제품은 폼 타입으로 나오기도 했어요. 그런데 제가 사용하기에는 사진에 있는 이 제품이 제일 좋은 것 같더라고요. 예전에 썼던건 용기가 검정색이라 때도 잘타고 몇번 사용하다보면 질리는 감이 있지만 이렇게 클래식한 느낌의 제품은 그냥 어떻게 놔두더라도 욕실 인테리어인 것 같은 기분이 들더라고요.







확실히 메소드가 좋은 이유는 보통 핸드워시는 사용하게 되면 손이 많이 건조해지잖아요. 그런데 보습효과가 있는건지는 모르겠지만 사용해도 손에서 부드러운 느낌이 사라지지 않더라고요. 깨끗하게 해주지만 보습막이 있는 느낌적인 느낌?




<




뭔가 부끄러운 욕실샷. 차라리 혼자살면 남성 용품만 많을 것 같은데 가족이 다 있으니 이런저런 제품들이 난잡하게 섞여있네요. 다음번에는 좀 더 잘 찍을 수 있도록 노력해봐야겠어요.








거품 자체는 이것보다 훨씬 잘난다고 보시면 되요. 사진을 찍어서 보여드리다 보니 이게 별로인 것 같은데 저는 아이허브에서 만약 주문한다고 하면 이 제품 완전 강력 추천입니다.



아이허브에서는 첫구매 대상자들에게 최대 10달러의 할인을 해주고 있어요. 링크를 통해서 들어가 가입하시면 됩니다.

http://www.iherb.com?rcode=RIW280




이 링크는 첫 구매 대상자들에게만 제공되는 무료제품입니다. 저한테 만약 4가지 중에 한 제품을 고르라고 한다면 저는 다른것보다는 블랜더병을 고를 것 같어요. 저희집에 2개나 있고 저는 완전 유용하게 잘 사용하고 있거든요.

http://www.iherb.com/free/?rcode=RIW280


댓글 로드 중…

블로그 정보

정리킴 - 직장인부스트

자바 배우는 중

최근에 게시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