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리킴



 예전에 돈버는어플 스크린와이즈 미디어패널에 대해서 소개했던적이 있었는데요. 사실 그때 추천하기 어려웠던 부분이 몇가지 있어서 제가 일단 몇개월 써봐야겠다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10월부터 저도 제 스마트폰에 적용시키고 있고 1달 리워드를 적립받을 수 있었지요. 2가지 때문에 좀 꺼려졌던것이 사실인데요. 1번째는 저의 사용패턴을 가지고 리워드를 제공한다는 점이었고요. 2번째는 그것에 비해서 리워드가 적다는 점이었습니다. 그때는 한달에 최대 3,000원이 적립되어지는 구조를 가진 어플이었거든요. 그런데 최근에는 리워드가 확 늘었네요. 월 최대 6,000원까지 적립이 가능해요.



10,000원 받으면서 돈버는앱 시작하기


 일단 늘어난 리워드 부분을 말하자면 위의 링크를 통해서 가입하시면 기본적으로 만원을 받을 수 있게 됩니다. 바로 제공되는것은 아니고 적립금이 어느정도 쌓였을 때 컬쳐랜드 혹은 해피머니 상품권으로 교환이 가능해요. 저같은 경우에는 혜택을 받지 못해서 1달이 지난 지금 4,100원의 잔고가 있네요.



 사람들이 가장 많이 걱정하는 부분은 개인정보가 새어나가지는 않을까 하는 부분인 것 같어요. 예전 포스팅에서도 남겼지만 이미 우리가 무심코 지나치는 회원가입, 앱 설치시 약관을 보지않아 생각보다 많은 개인정보가 회사에 저장되고 이용되고 있어요. 보통 보험이라던지 은행에서 마케팅 동의를 받고 전화했다는 것들 많이 받아보셨잖아요. 이런것들이 개인정보 수락을 통해서 이루어졌다고 보시면 될 것 같어요. 물론 구글에서 하니까 내가 사용하는 것들이 연구에만 사용되고 0.1%도 유출되지 않을꺼야라고 생각하지는 않는데요. 그거 걱정하기에는 이미 내 정보는 인터넷에 둥둥 떠다니고 있고 리워드는 상당히 매력적인 것이 사실이네요.


2015/10/20 - [IT] - 구글 스크린와이즈 미디어 패널



 그래서 저는 가입해서 리워드를 받기로 결정했습니다. Screenwise Panel 앱을 다운받으시고 켜두시면 10,000원의 리워드를 제공하고요. 매월 최대 6,000원까지 적립 받으실 수 있어요. 보통 다른 돈버는앱들 있잖아요. 캐시슬라이드 같은 슬라이딩 앱들이 한달에 5,000원 가량 벌리는거에 비하면 이건 그냥 다운받아 놓기만해도 꽤나 많은 금액이 적립되는 것 같다는 생각이드네요.



 리워드의 유효기간이 1년이니 몇달뒤에는 저도 한번 상품권으로 바꿔보려고 생각중입니다. 전체를 바꾸지 않아도 일부만 리워드를 받아도 된다고 하니 유용하게 사용해보려고요.

댓글 로드 중…

블로그 정보

정리킴 - 직장인부스트

자바 배우는 중

최근에 게시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