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리킴





 샤오미는 정말 쉬지않고 신제품을 발표하는 것 같네요. 그리고 발표할때마다 놀라게 만드는데요. 이번에 발표한 홍미3, 레드미 또한 가성비로는 최고이지 않을까 싶어요. 무려 699위안 한화로 약 13만원 정도에 출시가 되었네요. 배터리를 무려 4100mAh를 사용하고 있으니 아니 다시 놀랄수 밖에 없지요.





 우리나라에서 찍었는지 빅뱅의 뱅뱅이 틀어져 있네요. 먼저 스펙을 쭉 나열해보자면 5인치 풀메탈 바디, 139.3mm * 69.6mm * 8.5의 크기와 144g의 가벼운 무게, 퀄컴 스냅드래곤 616 옥타코어, 1300만 화소에 0.1초에 촛점을 잡는 기술, 2기가 램과 16기가의 저장공간이 있습니다. 앞서 말했지만 699위안 즉 13만원정도의 가격이 가장 메리트가 있다고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솔직히 말해서 다른 브랜드 액정 가격도 안되기 때문에 이건 정말 가격 파괴를 넘어선 제품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요즘 시간이 되고 기회가 되면 한대 사서 사용해보고 싶을 정도의 가격이네요.



 디자인은 아이폰과 거의 유사하다고 해서 논란이 많기는 한데요. 사실 그 부분은 기업끼리 알아서 하겠지요. 소비자가 이래라 저래라 할 수 있는 부분은 아닌 것 같어요. 이쯤되면 제 기억으로는 올해 샤오미에서 노트북을 출시하기로 한걸로 알고 있는데 그것또한 엄청 기대가 되네요.



 뭐 이건 홍미3로 찍은 샘플샷이라고 하는데 어떤 필터를 사용했는지도 모르고 개인적으로 아이폰을 제외하고는 손이 실력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이기 때문에 카메라 품질을 측정할수는 없을 것 같어요. 날이 갈수록 사고 싶은 제품들이 많아지는 샤오미인데요. 그만큼 가품도 늘어나고 있으니 구입할 때 주의하시기는 해야할 것 같습니다. 

댓글 로드 중…

블로그 정보

정리킴 - 직장인부스트

자바 배우는 중

최근에 게시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