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리킴



 얼마전에 현대자동차가 에쿠스 라인을 없애고 고급 라인을 제네시스 브랜드로 통일 시킨다는 기사를 봤는데요. 그 첫번째 작품인 EQ900에 대한 가격과 제원이 나왔네요. 집에 끌수있는 차가 있음에도 사실 전 크게 관심이 없거든요. 그런 저도 아버지와의 대화에서 이미 물량이 밀려있으니 뽑으려면 몇달을 기달려야 하느니를 들었으니 세간에서는 얼마나 관심을 가지고 있는지 알 수 있어요.



 사실 아직까지도 국내차 VS 외제차에 대한 편견이 심해지고 있으니 다른 사람의 눈치를 봐야 할 사람이 가장 탈 수 있는 고급차가 이제는 제네시스 라인이 되어버린건데요. 홈페이지만 봐도 얼마나 심혈을 기울였는지 알 수 있겠더라고요.



제네시스 제원 및 가격 확인하기


 차에 대해서 잘 알지는 못하지만 시트부터 하나하나 신경쓴 모습이 보이더라고요. 고급차에서 중요한 요소중 하나가 뒷자석의 편안함 이라고 생각하는데요. 고급차로써의 A부터 Z까지 준비 하고 있는게 보이네요. 사실 얼마전에 자동차 명인이 소송을 당했고 거기에서 승소 했다는 소식을 듣고 실망하기는 했는데 그거랑은 다른 문제니까요.



 한번 꼭 타보고 싶은 것 같어요. 시트까지 저렇게 제어된다니 신기하네요.





 가격에 대한것도 이번에 공개가 되었는데요. 왠만한 사람들 몇년 연봉 가격인 7000만원대부터 시작하네요. 가격표가 공개되기 전에는 되게 말이 많았던 것 같던데 제가 전문 블로거가 아니라 연비라던지 다른 차종과 비교해보지는 못하지만 그래도 우리나라에서 만든 최고급 차종이니 자랑스럽습니다.


EQ900 가격표 바로가기

댓글 로드 중…

블로그 정보

정리킴 - 직장인부스트

자바 배우는 중

최근에 게시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