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리킴



호텔나우 :: 서울대입구역 V HOTEL



 얼마전에 숙박업소가 필요한 경우가 있었는데요. 그날이 토요일이었다는게 조금 문제였어요. 금요일, 토요일은 조금만 깨끗해도 가격이 8만원 9만원 천차만별로 차이가 나잖아요. 특히나 호텔을 가려고 하면 10만원은 훌쩍 넘어버리기도 하고요. 고민끝에 저는 호텔나우에 적립금이 10,000원 있던것을 기억하고는 부랴부랴 찾아보니 저렴한 방이 있더라고요. 적립금 이용해서 53,800원 결제해서 이용완료 했습니다. 호텔이라고 써 있기는 한데 모텔급이었어요. 참조하세요. 사실 호텔이라고 생각하고 갔었던 곳은 아니라... 만약 첫 회원가입 이시라면 제 추천인코드를 넣으시면 5,000원의 회원가입 적립금이 생겨요. 만약 그걸로 결제를 하시면 저 또한 5,000원의 적립금이 생기고요. 참조하세요.





 호텔나우는 김기사랑 제휴가 맺어져 있나보네요. 다양한 서비스들이 있는데요. 야놀자 당일예약은 이것보다 약간 저렴하기는 했는데 너무 시간별로 나뉘어져 있고 구매할 수 있는 수량이 별로 없는 것 같더라고요. 요즘 이런 호텔/모텔 예약 서비스들이 많이 생기기는 하는데 실질적으로 소비자들이 많은 이득을 볼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괜히 편리하답시고 중간 유통 구조만 복잡해져서 비싸지는 거 아닌가 소비자들은 걱정을 하게 되거든요.





 사진 잘 찍었죠? 생각보다는 허름한 외관에 약간 당황할수도 있어요. 그런데 안은 그냥 깔끔하니 괜찮더라고요. 제대로 된 후기를 모시려면 야놀자나 여기어때 같은 어플 이용하시면 좀 더 생생한 후기 보실 수 있을꺼에요.






 오픈기념 마일리지 이벤트를 오랫동안 했었나보네요. 저야 이번 한번만 이용할 예정이라서 따로 신경쓰지는 않았습니다. 그리고 저는 예약에 결제까지 끝낸 상태였기 때문에 바로 카운터로 직행했지요.





 확실히 호텔나우를 이용하면 확실하게 좋은점은 카운터에서 무슨 방 얼마에요. 저 어디 회원인데요. 카드 결제도 괜찮나요?와 같은 질문들을 안해도 된다는거에요. " 저 호텔나우로 예약했어요. " 라는 말 한마디면 일사천리로 진행되니까요.





 디럭스 객실을 예약했었는데요. 크지는 않지만 또 그렇게 작지도 않은 나쁘지 않은 객실이었어요. 저 같은 경우는 꽤나 만족하면서 하룻밤을 보냈던 기억이 있네요. 사실 좋은 호텔급 아니라면 시설은 거기서 거기이기 때문에... 저도 좋은 호텔 한번 가서 묵어보고 싶네요.





호텔나우로 V HOTEL 이용했던 후기 추천인 정보 987590 잊지마세요. 그럼 이만

댓글 로드 중…

블로그 정보

정리킴 - 직장인부스트

자바 배우는 중

최근에 게시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