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리킴




 요즘 주변 사람들의 SNS을 잘 살펴보면 여행갔었던 내용뿐만 아니라 호텔에 가서 연인 혹은 친구들끼리 놀다오는 포스팅을 많이 보는 것 같어요. 그래서 얼마전에 에어비앤비를 이용해서 부산에 1박2일을 다녀왔었고 최근에는 호텔 컬리넌 종로를 호텔나우를 통해서 다녀왔었네요. 예전 같으면 직접 전화해서 예약하고 돈을 계좌이체로 붙이거나 아니면 컴퓨터를 통해서 결제를 해야해서 상당히 불편했었잖아요. 그런데 호텔나우를 이용하면 앱으로 간편하게 결제가 가능해서 좋았어요.



에어비앤비 신규가입 할인쿠폰 포스팅 바로가기





 이번에 보니까 앱 뿐만 아니라 앱도 새롭게 단장했더라고요. 호텔나우를 처음 가입하시는 분이라면 꼭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시는게 좋아요. 그래야 바로 사용가능한 5,000원 적립금을 제공하거든요. 저 김정리의 추천인 코드는 987590 입니다. 만약 제 코드를 통해서 다녀오시면 저도 사용가능한 적립금을 받기때문에 제가 여행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 같어요.





 상당히 깔끔한 느낌의 룸이라고 보시면 되요. 컬리넌 자체가 이렇게 모던하고 느낌있는 형태의 객실을 추구하기 때문에 군더더기가 하나도 없다고 말해도 될 정도네요.





 욕조로 이렇게 있어서 좋았어요. 다만 아쉬웠던건 제대로 보수가 안되었는지 약간의 문제가 있기는 하더라고요.







 그 외에는 전혀 문제가 없었지요. 드라이기부터 깔끔한 침구까지 하루 푹 쉬다가 오기에는 너무 좋았던 곳이네요. 또 한가지 단점이 있다면 너무 모텔촌 사이에 있기도 하고 종로 3가쪽이 엄청 깔끔한 편이 아니라 밤에 돌아다니기가 조금 그랬다는 점 정도인데요. 그 사이에서 이정도 숙박업소면 상당히 훌륭했죠.







 하루 완전 편하게 쉬고와서 편했던 컬리넌 종로 아마도 호텔나우를 통해서 예약했기 때문에 더 편했던 것 같어요. 정말 특급호텔을 제외하고서는 사실 다른것보다 불편한게 예약시스템인데 요즘에는 이런 O2O 앱들이 많아서 결제도 쉽잖아요. 그래서 더 즐겁게 찾아볼 수 있는 느낌이라고 해야 할 것 같네요.

댓글 로드 중…

블로그 정보

정리킴 - 직장인부스트

자바 배우는 중

최근에 게시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