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리킴


 

 혹시 올해 여행다녀오신 분들이 많으신가요? 재작년부터는 게스트 하우스 열풍이 불길래 저는 작년에 부산 숙소를 게스트하우스로 잡아서 다녀왔었거든요. 그런데 올해에는 이곳 저곳에서 에어비앤비에 대한 소식들이 자주 들리더라고요. 저도 그래서 한번 이용해보았어요. 사실 제가 부산 다녀왔을때에는 성수기가 아니었기 때문에 다른 숙박업소를 이용하더라도 5만원 정도면 하루를 묶을 수 있었는데 친구들도 잠깐 만나기로 해서 3명정도가 쓸 수 있는 공간이 필요했었거든요. 그런 숙소 잡기에는 에어비앤비가 딱이더라고요. 제가 이용하면서 얻게 된 팁들과 신규가입 할인쿠폰에 대한 이야기도 조금 해볼께요.





 에어비앤비에 대해서 소개를 해보자면 2008년에 설립한 남는 공간을 대여해주고 그곳을 이용하면서 일정의 비용을 지불하는 숙소 공유 플랫폼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어요. 예를들어 일본이나 미국 등지를 갔을 때 호텔이나 한인민박이 아닌 잘 꾸며져 있는 레지던스에 갈수도 있고 외국인이 빌려주는 방에서 묵을수도 있는것이지요. 확실한 이점은 여행에서 가격이 저렴하고 숙소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는 점이에요. 저도 그래서 얼마전에 다녀온 부산 여행에서는 에어비앤비를 통해 레지던스를 빌려서 다녀왔었어요.





 평이 엄청 좋지는 않았지만 제 생각보다 그리고 사진보다 넓었었고 저는 대체적으로 만족했던 숙소 였었죠. 물론 전문적으로 집을 빌려주는 호스트가 생계수단이신 분들도 있지만 아직도 많은 사람들은 부업으로 많이 하는 편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호텔 수준의 서비스를 요구하면 안된다고 저는 생각해요. 저는 서로 좋은 관계를 유지해야 다음번에도 더 즐거운 여행이 되지 않을까 생각하거든요.





 경주에 꼭 가고 싶은데 찾아보니 예쁜 집들이 많은 것 같어요. 열심히 주변 사람들이나 제 블로그 찾아오시는 분들을 설득 가입시켜서 모든 크레딧으로 여행한번 다녀와야겠어요.





에이비앤비 신규가입 할인쿠폰 링크



 제 링크를 통해서 신규가입을 하게 되면 약 23,000원 가량 저렴하게 에어비앤비를 이용 할 수 있는데요. 신규가입 할인쿠폰 같은 경우에는 사용조건이 있어요. 저도 그래서 아직 한번도 사용해보지 못했는데요. 바로 서비스 수수료를 제외하고 $75 이상 사용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1박만 하시면 대부분 못 사용하시는 경우가 많을꺼에요. 그리고 크레딧 유효기간은 1년이라고 하니 꼭 그 전에 사용하시고요.

댓글 로드 중…

블로그 정보

정리킴 - 직장인부스트

자바 배우는 중

최근에 게시된 글